본문 바로가기

리뷰/Movie

앤트맨과 와스프_★★

* 요약정보 - 액션,스릴러 /2018년작/1시간 58분

* 총평
아마도 마블시네마틱이니까 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인피니티 워4 편과 연결하는 언플도 많은데...
개인적으로는 이번 앤트맨은 넘겨도 되는 그런 영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인피니티 워4에서 그렇게 인기가 많지도 않은 앤트맨의 비중을 높힌 스토리를 짤 것으로 생각되지도 않고요.
블랙펜서보다 못하면 못했지, 나을 것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개그코드도 저와는 크게 맞지 않았습니다.


* 줄거리
앤트맨이 시빌워 이후 가택연금을 당하는데, 양자영역에서 들어갔다 온 것 때문에 1대 앤트맨인 행크 핌의 아내와 연결점이 있고...
그래서 그 행크 핌의 아내인 '재닛 반 다인'이 살아있을 수도 있어서 어쩌고 저쩌고...
앤트맨을 둘러싼 일종의 해프닝입니다.
어딘가 평에서도 빌런이 너무 약하다. 그런 얘기가 있었는데... 빌런지 병자인걸요... 아픈데 잘 참고 싸우긴 하지만요.

* 관람추천
마블 시네마틱 시리즈를 놓칠 수 없다는 분.
저도 그런 의미에서 보긴 했습니다만... 관계없으신 분은 안보는 걸로

* 감독 : 페이턴 리드
- 잘 모르겠네요. 유명한 영화로는 브링잇온(2000년작) 같습니다.

* 출연진

- 폴 스티븐 러드: 나무위키 보면서 적는데, 재밌는게 있네요. 엄청난 동안이랍니다. 1969년생으로 2018년도 기준으로 49세라네요.
유명 시트콤 프렌즈에서 피비부페와 결혼하는 역할로 나왔다고 합니다.

- 에반젤린 릴리
 : 와스프 역할의 여주인공입니다. 어디서 얼굴이 조금 익다 싶기도 했는데, 드라마 LOST에 나왔었고.
영화로는 '허트로커', '리얼스틸'에 나왔다고 하네요. '허트로커'는 봤는데 무슨 역할이었는지 모르겠네요...

* 평점
 : 별 2개입니다.
로튼토마토 : 토마토지수(영화의 신선함) : 88% / 관객스코어 : 79%
IMBb : 7.2/10
- 위 두개 사이트는 미국의 평점사이트입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마일22가 관람하기엔 더 나았다 생각하는데, 앤트맨2 은근히 평이 좋네요...

cf. 
# 미션임파서블 fallout(2018)
로튼토마토 : 토마토지수(영화의 신선함) : 97% / 관객스코어 : 89%
IMBb : 8.0/10

cf. #마일22
로튼토마토 : 토마토지수(영화의 신선함) : 24% / 관객스코어 : 47%
IMBb : 6.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