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Movie

연도별 추천영화_좋은영화찾기_feat.이동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름 꿀팁(?)이라 할 수 있는 추천영화,좋은영화 찾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feat.이동진 평론가님
인 방법인데... 이동진 평론가님 블로그에서 괜찮은 영화를 찾는 것입니다.
다만... 이 방법은 1년이 지나거나 연말즈음 당해년도 영화를 찾기에 좋습니다.
방법자체가 한해동안 좋은 영화를 뽑는 콘테스트(?)의 수상작에서 리스트를 고르는 것이기 때문이죠.

작성하다보니 한줄 요약이 되니... 일단 요약부터 해보겠습니다.

* 이동진 평론가의 네이버 블로그에서 "집계는 나의 힘" 카테고리에서 연도별 추천영화를 고른다.


>> PC접속 링크 <<
>> 모바일 접속 링크 <<

PC버전에서 2017년도 외국영화를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일단 PC버전에서 설명하자면 상단의 목록열기 > 하단의 20줄보기 정도 하시면 보기 좋습니다.

저는 외국영화를 좋아하니 "2017년의 외국영화는!살펴보겠습니다.
참고로 이런 제목은 방문자들의 리플을 받아 집계한 대상으로 이동진 평론가 블로그에 자주 참여하는 일반사람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리플을 받아 집계하는 포스팅은 "?"로 끝나는 것이니 "!"로 끝나는 것을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이동진의~"로 시작하는 것은 의미 그대로 평론가님이 고르신 것이니... 필요하시면 같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이동진 평론가님의 BEST작품 중에는 간혹 매우 예술적인 영화도 있으니 잘 고르셔야 합니다.

"2017년의 외국영화는!포스팅 내용에는

이런 식으로 순위 및 내용을 적어놓았습니다.
10위 안쪽이 더 궁금하실 듯한데... 자세한 것은 직접 확인하시는 것이 더 좋겠네요 ㅎㅎ
>> PC접속 링크 <<
>> 모바일 접속 링크 <<

개인적으로 저는 배우 제이크 질렌할을 좋아하는데... "옥자"는 계속 손에 안 잡히네요..
10위 안에 들은 것 중에서도 '몬스터콜'이라던가.. 아예 이름을 못 들어본 작품도 있네요.

제가 따로 포스팅할 생각은 없지만... 10위 안에 영화 중
"베이비 드라이버"는 무척 재밌게 볼만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이동진 평론가의 Best 10 포스팅에서 10위에는 못 들었고 언급만 되었습니다.
방문자들이 뽑은 2017년도 외국영화에는 7위에 랭크되었네요.

액션영화인데... 포스터 보셔도 막 감동이 올만한 영화는 아니죠? ㅎ
그렇지만 킬링타임이라기엔 영화가 참 잘 만들어졌다... 라는 느낌을 줄 수 있고
시종일관 음악도 흥겹게 해주는 작품입니다. 
현재로써 단점은... 케빈 스페이시가 나온다는 것이 될 수 있겠네요.

'리뷰 > Mo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이즈본(A Star is born)2018_★★★★  (16) 2018.12.25
베놈_★★★☆  (14) 2018.12.16
유레루_★★★★☆  (12) 2018.11.17
인비저블 게스트(Invisible guest)_★★★★☆  (6) 2018.11.11
서치(Searching)_★★★★  (5) 2018.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