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맛집]이비가짬뽕_탕수육맛집

평범직딩 빗코의 투자

[맛집]이비가짬뽕_탕수육맛집

총평

탕수육이 부먹이지만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생활의 달인에도 출연했다고 하네요.

물론 제가 방문한 곳이라기보다는 체인점 형태이니 본점이나 그런 곳의 출연이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레시피를 공유해서 그런 것인지 탕수육이 꽤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5살짜리 큰 애가 잘 먹었으니까요.

짬뽕이나 짜장면도 평균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지 가격도 평균 혹은 그보다 약간 높은 편이란 생각이 드네요.



메뉴 및 가격

탕수육 소(?) 저희가 시킨 것은 12,000원이었습니다. 사진이 짤렸네요.

한우짜장은 굳이 한우를 넣어서 가격이 좀 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메뉴 그림에 있는 새우는 못 먹은 것 같습니다. (제 기억엔...)


저희 4명 가족은 아래와 같이 시켜먹었는데 충분히 배 부르게 먹었습니다.



중국집 전통 세트 3종

탕수육은 부드럽고 소스가 부어져있어도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메뉴에 있는 새우는 안보이네요 ㅎㅎ

해산물이 매우 많거나 하진 않습니다. 전 짬뽕을 잘 못먹는 편인데 얼큰하니 너무 맵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맛있게 찍는 것은 어려운 일 같습니다.

짜장이든 짬뽕이든 조그만 공기밥을 같이 줍니다. 사진으로 정확한 크기가 잘 안 나오는데, 맛보기 정도로 아주 작은 양입니다.



마치며

파머스대디로 바람을 쐬러 가다가 점심을 해결하려고 들르게 되었습니다. 

짬뽕이 가게 제목에 떡하니 있긴 하지만 짬뽕보다는 탕수육 맛집 같습니다.

맛있는 탕수육에 중국음식이 먹고 싶다면 근처 지점 방문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체인점이 꽤 많더라고요.

짜장이나 짬뽕이나 흰쌀밥이 생각날 수 있는데 적은 양이어도 제공해주는 것도 좋았습니다.



위치

저희가 방문한 곳은 경기도 광주에 있는 광주시청점이었습니다.

 

괜찮은 탕수육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근처 이비가짬뽕 체인점을 방문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