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기

[현대백화점 판교점]쥬라기 테마파크 방문기

평범직딩 빗코의 투자

[현대백화점 판교점]쥬라기 테마파크 방문기


총평

규모가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일전에 방문했던 레고와 동일한 공간인데요.

구정을 맞이해서 이런 이벤트를 열었다는 것은 고마운데요.. 가격할인 받지 않으면 개인적으로는 아까운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

모바일 현대카드를 발급하면 입장권이 1,000원입니다.

H. Point 회원이면 3,000원. 비회원이면 5,000원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3,000원부터는 돈이 좀 아까운 정도로 생각되네요. 물론 유지하기 위한 인력비 등을 제외하고요.

단순히 관람자 입장에서 3,000원내고 보기엔 그다지 의미가 없는 행사입니다.

1,000원 정도의 가치는 있을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방문목적

아이들 데리고 잠시 시간 보낼 겸 방문했는데요. 거의 이게 목적이긴 했는데, 

추가로 문화홀 공연예매가 불가능했다면 후회할만한 방문이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전반적으로 실망하긴 했어요..


관람내용

꼬리가 움직이는 T-rex 입니다. 밖에서 관람객을 꼬드기고 있습니다.

이렇게 공룡모양이 몇개 있습니다.

키즈카페에 있는 공룡컨셉의 스크린으로 노는 체험입니다. 

바로 옆에 활쏘기도 있긴 한데요.. 음...

실제 크기의 화석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작은 모양의 다이노라마(?) 공룡모양을 꾸며놨습니다.


마무리

앞서 언급했지만, 다른 목적과 같이 방문하지 않는다면 크게 의미는 없어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모바일 현대카드 가입을 위한 꼬드기기에 가깝게 느껴지네요. 일단 카드가입하면 1,000원으로 할인이니까요..

연휴기간 4,5일은 휴무일로 기억하니, 휴무일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공룡을 정말 좋아하는 남자아이라면 즐겁게 볼 수 있겠습니다만,

그게 아니라면 겸사겸사 들르기에 나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