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제주도_렌트카_최저가

여기가 최저가인지는 제가 확답은 못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거의 한 3번째 이 곳을 통해 이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업체이름은 빌리카입니다.
>> 빌리카 홈페이지 바로가기 <<

그런데 홈페이지 직접 이용보다는 쿠팡이 나은 것 같습니다.

>> 쿠팡 바로가기 <<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도 해당 렌트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위의 금액은 11월 30일(금)~12월 3일(월) 3박 4일 요금 중 1일 요금입니다.
금액이 너무 적어서 확인해보니 1일 이용금액이 21,000원이네요.

완전자차 보험 금액치고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쿠팡에서는 "제주도 렌트카"로 검색하시고

빌리카 이런 걸로 찾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얘네도 매번 시즌별로 올리니 썸네일은 바뀌겠습니다만... 이 포스팅보고 가격비교에 한 옵션에 넣어두시면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 쿠팡_제주도 렌트카 바로가기 <<

추가로 렌트카 업체 근처에 카시트 빌려주는 업체도 붙어있습니다.
이름은 청연베이비카시트 입니다.

>> 청연베이비카시트 바로가기 <<

홈페이지 상단에도 아래와 같이 되어있네요...

네... 그런고로 사실 카시트업체는 추천할 정도는 아니고.
빌리카에서 차를 빌리니 편하게 가깝게 카시트와 유모차를 빌리는 수준입니다.

대략 가격은 이렇습니다.

# 정리
1. 쿠팡에서 "제주도 렌트카" 검색
2. 빌리카에서 예약
3. 필요하면 청연베이비카시트에서 추가로 대여


#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면 좋겠지만, 그런 것은 없고.
제주도 렌트카 하실 때 옵션으로 한번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제가 찾은 기준에서는 싼거라서요 ㅎㅎ

더 좋은 업체가 있으시면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다음 번엔 거기를 이용해보겠습니다 ㅎㅎ)